트렌드 이슈

돌잔치 장소 플로랜스 일산점에 다녀왔어요

이슈주부 2022. 1. 10. 23:58
반응형

주말에 돌잔치가 있었어요.

코로나 이후 돌잔치라 초대하는 쪽도 미안해했지만 축하하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장소는 일산 플로랜스였어요.

 

 

돌잔치 장소

 

 

입구에서 체온측정과 QR코드로 방역 패스 인증을 했어요.

식권과 이벤트권을 주더라고요.

 

 

돌잡이

 

 

이벤트권으로 돌잡이 선택한 것이 맞으면 추첨 후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전 청진기를 선택했어요.

아기가 관심끌만한 모양이 청진기인 것 같아서요.

 

 

돌잔치 인원

 

 

돌잔치 실내로 들어서자 10인용 원탁이 10개 보였어요.

거리두기에서 돌잔치 인원은 접종 구분 없이 49명이나 접종 완료자로만 299명이 허용된답니다.

49명 인원으로 돌잔치 예약했다고 하더라고요.

 

 

돌잔치 장소

 

일찍 돌잔치 장소에 도착하여 사진 촬영하였어요.

ㄷ자로 뷔페 음식이 진열되어 있었고 식권을 제출하면 스테이크도 제공되었어요.

저는 초밥 코너를 주로 애용했어요.

 

 

돌잔치 메뉴

 

 

 

원탁에는 음료수, 와인 포함 주류가 미리 올려져 있었고요.

식사가 끝나갈 무렵 돌잔치 동영상과 돌잡이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돌잔치 부페

 

 

후식으로 케이크, 떡, 과일, 커피를 즐길 수 있고요.

오랜만에 반가운 친지들과 수다 떨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돌잔치 메뉴

 

 

플로랜스 일산점은 2시간 무료 주차에 30분 추가 시 천 원이에요.

 

 

 

 

 

 

오늘도 이슈주부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슝이님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이슈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