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이슈

올리브영 세일 최대 70% 앱 첫구매 5천원 할인

이슈주부 2021. 12. 2. 16:50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필요한 크린싱 폼과 로션을 구입하러 갔다가 세일하는 것을 알았어요.

오늘 12월 2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행사를 한답니다.

특히 이번 올영 세일에서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을 착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다네요.

그럼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제품이자 올영 추천 템 알아볼까요?

 

올영세일

 

올리브영에서 항상 구입하는 제품이 2가지가 있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라운드 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 폼이에요.

일리윤 로션은 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전 꼭 올영 세일에 사려고 해요.

라운드 어라운드 클렌징 폼은 올영에서만 판매하는 거 같더라고요.

 

 

올영 바디로션 1위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아들 두 놈이 애용하는 바디로션이에요.

사다 주지 않으면 본인이 직접 사기도 하고요.

얼굴, 손, 바디 가리지 않고 바르는데 사용감이 산뜻한가 봐요.

저도 사용해봤는데 보들보들함이 오래가더라고요.

그리고 무향인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올영 바디로션 부분 판매 1위인가 봐요.

구입한 행사 제품은 334ml 외에 100ml도 들어있어요.

가격 : 10,900원

 

 

 

올영 크린싱폼 1위

 

라운드 어라운드는 벌써 3번째 사는데 어쩌다 타제품 샘플을 써도 아니다 싶어 이것으로 구입하게 되네요.

약산성 클렌징 폼이고 이 부분에서 올리브영 1등이라네요.

벌써 200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고 해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제품답게 건조한 요즘 사용하기 딱 좋은 크린징 폼이에요.

ph 5.5 ~ 6.5 인 약산성이라 세안 후 느낌이 촉촉한가 봐요.

구입한 것은 더블 기획 행사품인데 250ml가 2개 들어있어요.

가격 : 21,400원

 

 

올리브영 세일

 

어쩌다 구입하는 제품이 다 항목별 올리브영 판매 1위 제품이네요.

좋은 제품은 누구나 다 알아주나 봅니다.

 

올리브영 앱 첫 구매 시 5천 원 할인한답니다.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고 1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적용되네요.

동일 상품은 1개에만 적용된다네요.

 

순수한 제품 사용기가 포함된 올영 할인행사 소개였습니다.

충동구매하지 않고 평소에 꼭 필요한 제품을 이번 기회에 득템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이슈주부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슝이님들~

하트와 댓글 주시면 며칠 내로 달려갈게요^^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이슈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