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이슈

추석 다음날 인사말

이슈주부 2021. 9. 22. 17:45
반응형

추석 연휴 편하고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22일)이 공식적으로는 추석 마지막 휴일이네요.

추석 전 감사의 마음으로

주고받은 덕담과 

정성 어린 선물에 대한 인사말을 보내고 싶은 

날이기도 합니다.

 

내일(23일)부터 직장이나 학교에서

또는 학원이나 모임에서 

반가운 얼굴들을 보게 될 텐데요.

명절 마지막 연휴인 오늘 

추석 다음날 인사 글을 보내는 게 어떤가요?

 

추석 다음날에 보내는 인사말을 

한번 작성해 보았어요.

연휴 마지막 날 문자나 카톡으로 

명절 다음날 인사말 보내봅시다.

 

추석인사말

 

1. 추석 명절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마지막 연휴일인 오늘, 편한 오후 되시고 

내일부터는 힘내어 활기찬 하루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2. 민족의 명절, 추석 잘 보내셨는지요.

보내주신 선물은 잘 받았습니다.

항상 정성스럽게 보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는 내일부터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3. 연휴 다음날인 오늘, 편한 시간 보내고 계신지요.

약소한 선물 감사히 받았다 하시니 저희가 더 감사드립니다.

일상의 시작인 내일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슈주부가 업체와 문자나 카톡으로 업무를 하다 보니

인사말도 업체와의 대화로 작성이 되네요.

그럼 다음에는 친구에게 보내는

추석 다음날 인사말 만들어볼게요.

 

 

4. 연휴 잘 보내고 있겠지 ~?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냈겠네 ^^

내일 반가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고 

휴일 마지막 날인 오늘 편한 밤 되길 바래 ^^~~

 

5. 추석 연휴 5일 동안 못 보니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 ~~

엄마표 요리 폭식으로 1~2킬로는 증가함 ㅠ

너도 마찬가지지? ㅋㅋ  내일 서로 놀리지 않기 ~!!

 

6. 할아버지 성묘는 잘 다녀왔니 ~?

오늘 구름은 많이 보였지만 날이 너무 좋은 하루였어 ^^

어느 구름은 명절 음식 먹고 빵빵해진 너의 얼굴과 오버랩되던데 ㅋㅋ

건강한 모습으로 모임에서 봐 ^^~

 

 

티스토리에서 문장부호는 자제하는데

4~6번은 느낌상 사용하지 않을 수 없네요.

 

인사말

 

내일부터 일상으로 복귀하는 분도 계시겠지만

이번 주말까지 연휴를 즐기는 분도 계시겠네요.

또 오히려 연휴라서 쉬지 못하고 

일하는 분도 계실 거예요.

이슈주부는 이번 추석 연휴에 

달구어진 스테인리스 그릇을 잡다가 손바닥에 1도 화상을 입었네요..

또 뛰다가 발가락이 골절되어 깁스까지 하고 있어요..

그 덕에 꼼짝없이 움직이지 않고 있네요.

 

마지막 추석 연휴인 오늘,

편한 시간 되시고

건강히 일상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